[매거진] 모바일 포토프린터로, 일상을 프린트하다_자세히 보기

모바일 포토프린터로,일상을 프린트하다

이 작은 모바일 포토프린터로 무엇을 해볼까?
나만의 다이어리를 만들어볼까?
내 사진으로 편지지를 꾸며볼까?

재미있는 일상이 시작된다.
찍고, 뽑고, 꾸미고

화면 좌측방향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네개의 사진 이미지가 보입니다. 첫번째 이미지는 영문으로 쓴 다이어리가 펼쳐져 있고, 그 위에 두손으로 꽃 사진을 붙이고 있으며 상단 우측에 핑크색 컬러의 모바일 포토프린터에서 꽃 사진이 출력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두번째 이미지는 다이어리가 펼쳐져 있고 왼쪽에는 피망 등 음식 재료가 담긴 사진과 식빵 및 오일이 담긴 사진이 놓여져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미니토마토 사진이 붙여져 있고 Tomato Sause Recipe라고 빨간 글씨로 표기되어 있으며, 밑에는 식빵과 블루베리가 담긴 사진이 놓여져 있습니다. 세번째 이미지에는 펼쳐진 다이어리 위에 녹색 글씨로 레시피 내용이 쓰여져 있으며, 바구니 안에 샐러드가 담긴 사진을 두손으로 붙이고 있습니다. 네번째 사진에는 블랙 컬러의 갤럭시 S8+ 단말기와 핑크색 컬러의 모바일 포토프린터가 놓여져 있습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는 거치대에 놓여있는 초록,보라,하늘,노란,주황,핑크 컬러의 테이프가 보이며, 오른쪽에는 파란 컬러의 클립 상자가 반쯤 열려져있고 클립 일부가 나무 원목 테이블에 놓여져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손글씨가 씌어진 다이어리 위에 5개의 여행 사진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회색 니트를 입은 두 손이 그 중 1개의 사진을 붙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화면 우측에는 핑크색 컬러의 모바일 포토프린터에서 바다 사진이 출력되고 있습니다. 블랙 컬러의 갤럭시 S8 단말기 안에 원피스를 입은 여자가 빨간자동차에 기대고 있는 사진이 보이며, 그 주변으로 3개의 여행 사진이 놓여져 있습니다. 화면 정 중앙에는 노란색 색연필과 노란색 펜이 보입니다.

어디를 가든
무엇을 보든
찍고 뽑자

툭 태그하면
쓱 프린트되니까

그리고
다이어리에 착

SNS도 좋지만
오직 나만을 위해서

나무 원목 테이블 위에 음식 재료가 펼쳐져 있습니다. 좌측 상단부터 야채가 담긴 바구니, 식빵이 썰려진 도마와 칼, 올리브 식초, 샐러드가 담긴 바구니, 미니 토마토가 담긴 그릇, 치즈, 블루베리, 후추통등이 보입니다. 재료로부터 우측에는 핑크색 컬러의 모바일 포토프린터가 보이며, 그 위에 음식 재료 화면의 블랙 갤럭시 S8 단말기가 놓여져 있습니다. 하단 부에는 베이지색 스트라이프 티를 입은 사람이 펼쳐진 다이어리 위에 사진을 붙이고 있는 장면 입니다.

나만의 레시피를 찍는다

한장 한장 뽑아
손글씨와 함께 붙이면

나만의 요리책 완성

보기만해도 맛있다

하늘색 카드 봉투 안에 HAPPY BIRTHDAY TO YOU라고 적힌 축하카드를 양손으로 넣고 있는 모습입니다. 좌측에는 핑크색과 하늘색 카드 봉투가 보이며, 우측에는 하늘색 컬러의 모바일 포토프린터에서 이미 출력된 축하카드와 출력 중인 모습의 축하카드가 보입니다. 그 아래에는 블랙 컬러의 갤럭시 S8 단말기가 보이며, 화면안에는 동일한 축하카드가 보입니다. 화면 하단부에는 골드 컬러의 축하 카드 봉투와, 연필, 펜이 보입니다.

축하 카드는 꼭 사야 하나?

내 사진으로 직접 꾸민 편지지는 어떨까?

세상에 하나뿐인 축하카드

나만의 감성을 담은 편지지
이게 진짜다

긴 머리의 여성이 블루자켓과 주황색 파자마를 입고 블랙 컬러의 갤럭시 8+ 단말기를 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입니다. 왼쪽에는 하얀색 시트의 침대와 베개가 놓여져 있습니다. 침대 아래에는 베이지색 카페트와 하늘색 베개, 회색 베개가 보입니다. 화면 우측으로는 긴 전신 거울과 화분 2개가 놓여져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회색 테이블이 놓여져 있으며, 하늘색 컬러의 모바일 포토프린터에서 증명사진이 6컷으로 분할되어 출력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 옆에는 2개의 책이 놓여져 있습니다.

화장을 하고
머리를 다듬고

하얀 블라우스를 입고

바지는 파.자.마

모바일 포토프린터가
있으니까

내방이 사진관
찰칵

This entry was posted in . Bookmark the permalink.